본문 바로가기

[느린부부의 여행 정보]/여행 준비물

휴대용 면도기 [여행용 면도기]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부부” 입니다.

 

저는 10년넘게 전기면도기를용했는데요, 지금은 파나소닉으로 합병되고 없어진 National 전기면도기를 오랜시간 사용하다가, 얼마 전기 면도기로 교체 했습니다. 같은 경우는염이 억세게 나 편이라삭력 우수 파나소닉의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여전히 지금도족하면서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날 면도로 인해서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전기면도기를 선호하는 편이고 저같은 경우에도 면도를 하고나면 꼭 피부트러블이 심하게 일어나는 편이라, 면도는 한달에 한번 정도 하는 편입니다. 아무 전기면도기의 성능이 좋아지고삭력이 우수하다고 해도, 칼 면도의면도의 절삭력을 따라 수도 없구요. 면도기의 경우 카트리지 다시 구매할할 경우에 날의담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저런 저런 이유로 많은 람들이 전기 면도기를 찾고 있습니다.

[10년 동안 너무나 고장없이 잘 사용한 전기 면도기]

 

장기여행 중에 계속 날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날을 구매하는 것도, 폼을 구매해서 들고 다니는 것도 고민이 되고 있던 찰나에 미니소를 지나던 중에 마음에 들던 휴대용 전기면도기를 구매하게 되어서 이렇게 사용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질레트의 경우에는 전 세계 어디에서 카트리지를 구매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장기 여행자에게는 위에서 이야기했듯이했듯이 카트리지 구매 비용도 부담이 되고, 쉐이빙 폼을 구매하게 되면 무게 또한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카트리지 면도기만 사용하면, 온갖 피부 트러블, 상처가 생겨서 날 면도 시에는 폼을 꼭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타입이라 구매하지 않은 미니소 면도기]

원래는 위의 사진과 같은 타입의 면도기를 구매하려고, 고민하였으나, 배터리를 사용하는 타입이라 아무래도속해서 배터리 구매 해야 된다는 것에서력이 떨어졌습니다. 하지 날의입이선이라서삭력이 좋을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래서 저는 USB 충전이 가능한 아래의 사진과 같은 타입을 구매하였습니다.진과 같은 날의입이선은 아니지 범용으로용되는 Micro 5 Pin을을 사용하여 충전이능함으로, 배터리 걱정이 없고, 크기 무게 또 가벼워서 최종적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니소에서 구입한 여행용 면도기]

 

1. 장점

사이즈 : 매우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계 언급하지만 장기여행자에게는 무개 아주 중요한 문제 입니다]

 

전원 : USB Micro 5 Pin 타입으로 충전이 용이함.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배터리 보다는 항상 충전가능한 USB 충전입이인트중 하나]

 

나쁘지 않은 절삭력 [가격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용납능한 절삭력 입니다]

 

저렴한 가격. [ 면도길의 카트리지 가격 대비격대비 매우 저렴합니다]

 

2. 단점

방수 : 방수가 되지 않는 점은 많이 아쉽습니다. [Wet 면도를 하지 못함]

 

블레이드의 면적 : 아무래도 소형임으로 블레이드의 면적이 적어 면도시간이 다소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휴대성에점을 생각하면 어쩔 없다고 생각합니다]

 

구매 후 지금까지 6개 정도 사용하였는데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아무래도 대형 전기면도기에 비해서는 부족한 부분이 다소 있지만, 휴대성이 좋아 여행용이나, 단기 출장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청소가 필요한데, 분해해서 청소하기도 쉽게 되어 있고 구조가 단순해서 누구나 쉽게 해드부분을 청소할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이 알려주신 정보인데, 구매한 제품이 인터넷으로 검색했을 경우, UNIX에서 같은 제품이 검색이 되는 상황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UNIX의 휴대용 면도기로 검색을 해서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용기는 아래의 영상으로도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Instagram** “느린부부”

https://www.instagram.com/slowcouple_traveling/

 

**Youtube** “느린부부의 게으른 TV”

 

반응형